정엽, 브라운 아이드 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마지막 싱글 ‘컴 위드 미 걸’ 발매

0

201505071741350743.jpg

2월부터 이어진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마지막 싱글이 공개됐다.

7일 정엽의 싱글 앨범 ‘컴 위드 미 걸(Come With Me Girl)’이 발매돼 ‘브라운 아이드 소울 싱글 프로젝트’가 완성됐다.

미니앨범 ‘브라운 아이드 소울 싱글 프로젝트’에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영준의 ‘니 생각뿐’, 성훈의 ‘널 사랑해’ 그리고 피날레를 장식하는 정엽의 ‘컴 위드 미 걸’까지 수록돼 있다.

정엽의 이번 싱글은 지난 사랑의 추억을 쓸쓸히 돌아보는 내용으로, 차분한 곡 전개에서 느껴지는 정엽의 짙은 감성이 돋보인다. 정엽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잘 살아나면서도 새로운 정엽을 느낄 수 있어 곧 이어질 정규 3집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이번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는 4개월 넘게 이어지며 많은 감동을 선사해 왔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여전히 차트 상위권을 수놓고 있으며, 영준의 ‘니 생각뿐’, 성훈의 ‘널 사랑해’ 또한 개개인의 개성을 듬뿍 살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정엽의 ‘컴 위드 미 걸’도 마찬가지, 모두가 싱어송라이터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이 개개인의 개성을 살려 만들어 낸 4곡의 조화가 의미 깊다.

네 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들의 면면도 화려했다. 나얼 곡에는 제대 후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한 유승호, 영준 곡에는 드라마 ‘미생’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김대명과 인기 셰프 샘킴, 성훈 곡에는 ‘댄싱9’이 배출한 스타 김설진, 마지막으로 정엽의 곡에는 요새 각광 받고 있는 여배우 김고은이 출연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새 앨범에 대해 대중평론가 이용지는 "여러 가지 이유로 긴 공백을 가졌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이다. 이번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는 이들이 다시 정상의 자리로 돌아올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다. 이번처럼 솔로 작업을 통해 스스로의 감성과 음악을 확인하고, 음악적 성장을 만들어 낸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하반기 앨범 발매를 위해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정엽은 곧 이어질 정규 3집 발매와 더불어 5월 21일부터 25일가지 올림픽 공원 내 K아트홀에서 ‘비 마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소극장 콘서트도 진행한다.

/fn스타 fnstar@fnnews.com 이주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