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가정의 달 맞아 ‘감사.사랑’ 선물 패키지 출시

0

202105030858239627.jpg[파이낸셜뉴스]㈜볼빅(회장 문경안)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2021 감사·사랑 선물 패키지’(사진)를 출시했다.

이 선물 패키지는 ‘비스무스’ 화이트 볼에 ‘아이스블루’의 수국과 ‘붉고 붉은’ 홍매화의 꽃망울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아이스블루 수국의 꽃말인 ‘진심’과 붉은 홍매화의 꽃말인 ‘맑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 선물한다는 의미가 내포됐다.

6구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 중 1슬립(3개)은 ‘감사’의 아이스블루 수국꽃이, 또 다른 1슬립에는 ‘사랑’의 의미를 함축한 레드의 홍매화 꽃망울의 이미지가 수채화 같은 느낌으로 프린트돼 있다. 여기에 수국꽃과 붉은 꽃망울을 한 프레임에 넣어 제작한 볼마커가 들어 있다.

선물 패키지에 사용된 ‘비스무스’ 골프공은 프리미엄 3피스로 중탄도의 비행 궤적을 그리기 때문에 바람에 강한 특성을 갖고 있다. 또 금속 물질인 비스무스를 첨가해 밀도를 높인 이중 코어를 사용함으로써 임팩트 때 초기 빠른 볼 스피드를 구현해 주기 때문에 충분한 비거리를 확보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3만5000원이다. 전국 주요 골프장 및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과 온라인상의 각종 오픈마켓, 볼빅 공식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