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수(아퀴나스), ‘님들 귀는 당나귀 귀’ 티저 공개…’두근 두근 컴백’

0

202105260948334290.jpg

래퍼 강민수(AQUINAS)가 신곡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에르타알레는 지난 25일 공식 SNS에 강민수(AQUINAS) 새 EP ‘IT DOESN’T MATTER(잇 더즌트 메럴)’ 뮤직비디오 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강민수(AQUINAS)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담겨있는 배경 속 개성 있는 의상, 독특한 제스처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해석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수많은 댄서들과 함께한 퍼포먼스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공개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를 비롯해 ‘러브게임(Lovegame)’, ‘싸가지’, ‘너에게만’까지 총 4 트랙의 음원이 짧게 담겨있다. 강민수(AQUINAS)의 톡톡 튀는 음색과 가사가 벌써부터 중독성을 부르고 있다.

지난 17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등 한국의 멋을 품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강민수(AQUINAS). 본인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새 EP에 담아 음악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강민수(AQUINAS)는 지난 2019년 종영한 Mnet ‘고등래퍼 3’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이후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Lovegame(러브게임)’ 등을 발매, 다양한 음악적 콘셉트에 도전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강민수(AQUINAS)의 새 EP ‘IT DOESN’T MATT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에르타알레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