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알콜-프리’ 선공개 “서머 댄스곡”

0

202106080827014850.jpg

[파이낸셜뉴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트와이스가 내일(9일) 신곡 ‘Alcohol-Free'(알콜-프리)를 선보인다.

6월 11일 오후 1시 열 번째 미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발매에 앞서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알콜-프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이 노래의 첫 번째 뮤비 티저는 공개 당일인 7일 오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니쥬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까지 14편에 달하는 모든 활동곡 뮤비에 3편의 일본곡 작품까지 더한 통산 17편을 억대 뷰 반열에 올려 ‘전 세계 걸그룹 중 가장 많은 1억 뷰 이상 뮤비 보유’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신곡 ‘알콜-프리’는 사랑에 빠져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한 여름 댄스곡으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신보 ‘테이스트 오브 러브’는 최근 선주문 수량 50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미니 9집 ‘MORE & MORE’,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에 이은 3번째 기록이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음원과 뮤비는 9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보는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 정식 발매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