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브이씨, 창업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0

202107221234073229.jpg[파이낸셜뉴스]골프 IT 기업 브이씨(대표이사 김준오)의 골프 시뮬레이터 브랜드 보이스캐디 VSE가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크린 연습장과 골프 연습장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 주기위해 마련됐다. 풀 패키지 할인 행사와 10대 이상 구매 시 특별 서비스 지원 그리고 보이스캐디 VSE 골프레인지(직영점) 방문 상담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게 골자다.

첫 번째 풀 패키지 할인 혜택이다. 처음 골프 시뮬레이터를 설치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기기들로 구성된 풀 패키지(키오스크, 초고속 카메라 센서, 측면 카메라, 빔 프로젝터, 오토 티업기)를 140만원 할인해 주기 때문에 처음 설치하는 고객들은 구매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두 번째 10대 이상 구매 시 약 500만원 상당의 서비스 패키지 지원이다. 매장 실내 간판과 더불어 효율적인 회원 및 매출 관리를 위한 타석 연동 운영 관리 프로그램 그리고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태블릿 PC을 지원하여 손쉽게 타석부터 정산까지 관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이스캐디 VSE 골프 레인지(직영점)에 방문 상담 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물론 골프 시뮬레이터 체험은 말할 것도 없고 창업 및 제품 설치에 대한 문의도 가능하다.

보이스캐디 VSE는 밀착 컨설팅 시스템으로 상권 분석을 통한 매장 입점부터 인테리어, 프로 섭외 등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여 초보자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익일 방문 A/S 서비스와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골프 시뮬레이터 보이스캐디 VSE의 관계자는 “창업 부담과 창업 후 안정적인 운영에 대한 고민이 큰 요즘 같은 시기에 창업 희망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프 연습장 창업에 관심이 있던 창업 희망자들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이스캐디 VSE는 사용자 중심의 영상을 기반으로 한 골프 시뮬레이터 브랜드로 골프 연습 시장의 새로운 판도를 열어가고 있다. 한국 지형에 정확한 거리측정기를 개발한 기술력으로 실제 코스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개발하여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