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프리미엄 코스메틱 리쥬란과 서브 후원 계약

0

202107221253276680.jpg[파이낸셜뉴스]고진영(26·솔레어)가 ㈜파마리서치(대표이사 김신규, 강기석)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고진영은 22일 개막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시즌 네 번째 메이저대회 에비앙 챔피언십부터 파마리서치 대표 브랜드인 ‘리쥬란’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아울러 화보촬영과 SNS 등을 통해 리쥬란 브랜드 홍보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에비앙 챔피언십 타이틀 방어에 나서는 고진영은 대회를 마치면 도쿄 올림픽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고진영은 “평소에도 관심이 많았던 리쥬란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더 좋은 성적을 통해 리쥬란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세계적인 선수와 동반자가 되어서 기쁘다. 고진영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동반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리쥬란이 각인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피부개선 촉진 성분인 DOT™ c-PDRN 성분을 담아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근 출시한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은 골프·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선크림으로 특히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