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스텔라 효은, OST ‘내사랑 YOU’로 ‘다 잘될거야’ 지원사격
입력 2015.09.21 13:50수정 2015.09.21 13:50
걸그룹 스텔라 효은이 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거야' 지원사격에 나섰다.
효은은 21일 정오 '다 잘될거야' OST 수록곡 '내사랑 YOU'를 공개했다.
'내사랑 YOU'는 레트로한 신디사이저로 시작돼 상큼 발랄하면서 통통 튀는 밝고 경쾌한 노래다. 상큼한 코러스들과 절제된 가창으로 완성된 '내사랑 YOU'는 여름분위기로 시작해 브릿비 부분에서 가을로 넘어가며 후렴구는 겨울의 크리스마스를 느끼게 하는 특징이 있다.
효은은 녹음당시 '그대를 좋아한다'는 가사에서 질투어린 표정으로 노래를 소화해 스텔라표 '사랑의 큐피트' 감성이 전달돼 작곡가들이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이 곡은 태연의 '만약에'를 작곡한 김준범-이창희 작곡가와 황승연, 이신범 등이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효은은 4인조 걸그룹 스텔라 멤버로 지난 2011년 '로켓걸'로 데뷔해 '유에프오(UFO)', '공부하세요', '마리오네트', '마스크', '멍청이', '떨려요' 등 꾸준한 앨범을 활동을 통해 팬층을 구축해왔다.
한편 '내사랑 YOU'가 수록된 '다 잘될거야'는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 열정을 가족들의 이야기로 풀어낸 드라마로 최윤영(금가은 역), 곽시양(강기찬 역), 엄현경(강희정 역), 강신일(금만수 역), 최재환(오영태 역) 등 개성 있는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