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듀오 꽃잠프로젝트가 정규 1집 '룩 인사이드(Look Inside)' 발매를 앞두고 있다.
꽃잠프로젝트는 지난 7월 메신저 라인(LINE)이 투자 및 제작을 맡은 드라마 '좋은날(One Sunny Day)'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발표해 음악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꽃잠프로젝트는 여기에 힘입어 새롭게 정규 1집 앨범 '룩 인사이드'를 발표한다. '룩 인사이드'는 총 10곡이 수록된 어쿠스틱팝 앨범으로, 최근 이들은 새 앨범을 위한 프로필 사진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을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얼마 전 꽃잠프로젝트는 자신들의 공식 SNS 계정에 매주 프로필 B컷 이미지들을 한 장씩 공개하고, 팬들에게 직접 사진에 대한 가상의 스토리를 만들어가게 하는, '프로필 B컷 스토리텔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지난 12일 상암 MBC에서 펼쳐진 아시아뮤직네트워크(Asia Music Network)를 시작으로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르고 있어 앨범 발표 후 더욱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오프라인 무대와 온라인의 채널들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꽃잠프로젝트는 오는 10월 6일 이들의 첫 정규앨범 '룩 인사이드'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