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범프 업 비즈니스' 온리원오브 밀-나인, 특별 설렘 선사

입력 2023.10.30 11:46수정 2023.10.30 11:47
'범프 업 비즈니스' 온리원오브 밀-나인, 특별 설렘 선사


그룹 온리원오브가 '범프 업 비즈니스'에서 특별한 설렘을 선사했다.

온리원오브의 Mill(밀)과 나인은 지난 27일과 28일 각종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에서 그룹 라이온 하트(Lion Heart) 멤버 강이든과 공지훈 역을 맡아 색다른 로맨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이든을 살뜰히 챙기는 공지훈의 훈훈한 면모가 빛났다. 공지훈은 라이온 하트로 첫 가요계 활동하는 강이든에게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이를 해결해 줬다. 특히 물을 무서워하는 강이든을 안심시키거나, 팬 미팅에서 돌발 상황에 맞닥트려도 강이든을 보호해 줬다.

이들의 묘한 분위기는 향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글램핑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낸 강이든과 공지훈. 매번 '선배님'이라는 호칭이 신경 쓰인 공지훈은 강이든에게 "선배님 말고 이제는 형이라고 불러라"고 권유했고, 두 사람은 자신의 이야기를 서로에게 터놓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도현빈 역으로 등장한 규빈은 새로운 파장을 예고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도현빈은 라이온 하트 첫 무대를 끝낸 공지훈을 찾아갔고 그를 끌어안으며 친근함을 표시했다. 그러나 공지훈은 내내 도현빈을 경계했다. 이에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앞으로 공지훈과 강이든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온리원오브는 '범프 업 비즈니스'에서 웹드라마 첫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돌 연습생으로 등장해 수준급 연기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고 있는 온리원오브. 이들은 '범프 업 비즈니스'를 통해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범프 업 비즈니스'는 네이버 시리즈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로 아이돌로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 속 시련을 딛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각종 OTT에서 오후 6시 공개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