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음중'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sun, 심쿵 매력 'Bubble Gum Girl' 선물

입력 2025.12.07 13:24수정 2025.12.07 13:24
'음중'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sun, 심쿵 매력 'Bubble Gum Girl' 선물


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의 sun이 '쇼! 음악중심'을 빛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sun은 지난 6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유닛 리드트랙 'Bubble Gum Girl'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sun 멤버들. 이들은 'Bubble Gum Girl'을 통해 sun만의 색깔을 완성했다. 발랄하면서도 설렘을 가득 머금은 'Bubble Gum Girl'에 팬들의 벅찬 함성과 박수가 쏟아졌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 sun의 'Bubble Gum Girl'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몽글몽글한 프루티거 에어로 에스테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톱라인이 sun과 조화를 이뤄 빛나는 행복감을 안긴다.

앞서 KBS2 '뮤직뱅크'에서 moon이 'Cameo Love'를,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sun이 'Bubble Gum Girl'을 선보였다. 그리고 7일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선 neptune의 'Fly Up'과 zenith의 'Q&A'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미소녀 유전자 결합으로 탄생한 새 디멘션(DIMENSION)이다.
moon은 설린과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으로 구성됐다. neptune에는 서연과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특히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 멤버들의 구성은 물론, 리드 트랙들이 모두 글로벌 팬들이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결정되면서 그 의미를 더했다.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