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과거 조인성-천정명 이상형 김연아 두고 싸우자 폭풍질투 “이면없는 여자 지루해”

입력 2015.07.11 14:59수정 2015.07.11 14:59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과거 조인성-천정명 이상형 김연아 두고 싸우자 폭풍질투 “이면없는 여자 지루해”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배우 고현정이 조인성과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인 가운데 과거 고현정이 아끼는 후배 조인성과 천정명에 질투를 한 모습이 재조명 받고 있다.

과거 2012년 4월에 방송된 배우 고현정이 진행한 SBS ‘고쇼'에 고현정 절친으로 배우 조인성과 천정명이 등장해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천정명은 “제대 후 이상형은 김연아”라고 밝히자 조인성은 “김연아는 (이상형이)나랑 겹친다. 그건 양보 못 한다"고 말하며 신경전을 벌였다.

이에 고쇼의 MC들은 “왜 두 사람의 이상형인지 김연아의 장점 배틀을 해보자"며 싸움을 부추겼고 조인성은 “(김연아는)다른 이면이 많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를 들은 고현정은 “이면이 없는 여자는 지루하다”면서 폭풍 질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일본 공항에서 포착된 조인성과 고현정’이라는 사진이 올라와 열애설이 급속도로 확산돼 소속사 측은“의심하고 있는 그런 관계는 전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한 바 있다.

고현정 조인성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현정 조인성 열애설, 진짜 사귀면 저렇게 대놓고 있겠어" "고현정 조인성 열애설, 아니라니깐 더 그런 것 같네" "고현정 조인성 열애설, 잘 어울리긴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