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언제까지 찍고싶냐’ 질문에 당당한 답변 눈길

입력 2015.07.31 20:37수정 2015.07.31 20:37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언제까지 찍고싶냐’ 질문에 당당한 답변 눈길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가 '미션임파서블' 시리즈를 최대한 오래 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G에서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관객과의 대화(GV) 행사가 진행, 톰 크루즈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톰 크루즈는 "늘 환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어제 이 자리에서 관객들과 함께 영화 관람을 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이 됐고, 톰 크루즈는 '평소 어떻게 몸매와 체력 관리를 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촬영을 할 때는 재능 있는 스턴트맨과 함께 하면서 그들에게 배우려고 한다"며 "잠도 잘 못 자는 일정을 갖고 있기 때문에 될 수 있는 한 건강하게 몸을 유지하려고 한다"고 답했다.

특히 톰 크루즈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가 언제까지 될 것 같냐"는 질문에는 "아마 90세까지 뛸 수 있을 것 같다"며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에 대해 네티즌들은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장수하세요","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그렇구나","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그렇구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