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조쉬 캐럿 국가비 1년째 열애 “생각없이 썸 타는 것 아냐”

입력 2015.09.29 19:39수정 2015.09.29 19:39
조쉬 캐럿 국가비 1년째 열애 “생각없이 썸 타는 것 아냐”

조쉬 캐럿 국가비 열애, 조쉬 캐럿 국가비 열애, 조쉬 캐럿 국가비 열애,

영국인 유튜브 스타 조쉬 캐럿(26)이 아르헨티나 출신 요리연구가 국가비(26)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조쉬 캐럿은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인 이야기 하나 드리려고 한다. 저는 여자친구가 있다. 이름은 국가비”라며 국가비와 열애중이라고 밝혔다.

조쉬 캐럿은 이어 “우리가 사귄 지 1년쯤 됐다. 지금 이렇게 이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는 고민 끝에 우리 둘 다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조쉬 캐럿은 또한 “우리는 생각 없이 ‘썸’을 타거나 하고 있는 게 아니다. 저는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제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우리를 팔로우 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 너무 감사하다.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에 여러분들도 함께 기뻐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쉬 캐럿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한국의 이모저모를 소개하며 ‘영국남자’로 유명해진 유튜브 스타다.

그의 연인 국가비는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르 꼬르동 블루 프랑스요리과를 나온 실력파 요리연구가다. 지난해 올리브TV 예능 프로그램 ‘마스텨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