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리얼걸프로젝트, 멤버 소리 공개...‘아이돌 마스터’ 맏언니
입력 2017.07.21 10:05수정 2017.07.21 10:05
5인 체제로 1년여 만에 컴백하는 리얼걸프로젝트의 첫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소속사 몰레와 IMX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얼걸프로젝트의 첫 번째 멤버 소리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중학교 시절 일본으로 유학을 간 소리는 대학 재학 중 가수의 꿈을 위해 한국으로 돌아와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지난해 1월 코코소리로 데뷔해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을 받았다.
고등학생 시절 치어리더로 활약한 소리는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운동신경과 체력을 바탕으로 베이글 몸매를 자랑하며 남심과 여심을 동시저격하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에서도 팀 내 불화를 조율하는 맏언니 역할을 맡아 멤버들로부터 엄마라고 불리기도 한다.
더불어 털털한 성격에 '아재', '소리+아저씨'를 합성한 '소저씨'라는 별명도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소리는 "1년여에 걸친 드라마의 준비와 촬영으로 슬럼프도 겪었지만, 곧 시작될 리얼걸프로젝트의 컴백 활동에서는 멤버들과 함께 모든 열정을 쏟을 준비가 됐다"고 각오를 전했다.
오는 8월 초 5인조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리얼걸프로젝트는 첫 번째 멤버 소리를 시작으로 나머지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lshsh324_star@fnnews.com 이소희 기자 사진=몰레, IMX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