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이재원, ‘언터처블’ 출연 확정…진구 사촌동생 役 (공식입장)

입력 2017.11.24 11:26수정 2017.11.24 14:46


이재원, ‘언터처블’ 출연 확정…진구 사촌동생 役 (공식입장)


배우 이재원이 ‘언터처블’에 출연한다.

24일 소속사 투어테인먼트는 “이재원이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에 배우 이재원이 장규호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장규호 역을 맡게 된 이재원은 장준서(진구 분), 장기서(김성균 분)의 사촌동생으로 장씨 일가에 충성하는 척 하지만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언제든 등 뒤에 칼을 꽂을 수 있는 인물이다.

JTBC 드라마 ‘언터쳐블’은 주인공 장준서(진구 분)가 아내의 죽음으로 인해 알게 된 지금까지 아내의 모든 모습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알고 난 후 그녀의 진짜 모습을 찾는 여정과 그 끝에는 아내를 죽음으로 몰아간 가족이란 끈을 타고 무한히 확장하는 인간의 욕망과 싸우는 작품.

이재원은 최근 특별출연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낳았다.
소속사 투어테인먼트는 “이재원의 ‘언터처블’ 출연은 영화 ‘아저씨’의 김도치 역을 잇는 강렬했던 기억을 되살릴 것이다. 다시 한 번 기대해도 좋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재원과 더불어 김성균, 진구, 고준희, 정은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언터처블’은 ‘더 패키지’ 후속으로 24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9009055_star@fnnews.com fn스타 이예은 기자 사진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