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하는 지난 10일 오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오피셜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청량한 음색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주목 받고 있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박윤하의 새로운 싱글 '어쩔 수 없어'는 오는 14일 발표될 계획이다.
이번 티저를 통해 박윤하는 청순한 분위기에 아련한 눈빛까지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피아노를 뒤로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한 박윤하는 단아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미니멀한 배경에 묵직한 느낌이 박윤하의 몽환적인 표정과 절묘한 조화를 이뤄 노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2월 첫 번째 자작곡 ‘나를 찾아줘’와 4월 두 번째 자작곡 ‘지는 겨울’ 등 신곡을 발표할 때에도 근황을 공개하지 않았던 박윤하가 이번 ‘어쩔 수 없어’ 오피셜 티저를 통해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보여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다양한 프로젝트 앨범과 인기 드라마 OST 등 여러 장르의 곡들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박윤하는 올해 벌써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발표를 알리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차근히 선보이고 있다.
서정적인 가사와 담백한 창법으로 여운을 안겼던 박윤하가 오는 14일 공개될 ‘어쩔 수 없어’에서는 어떠한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