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클래스메이트, 봄 설렘 머금었다…온라인 콘서트 '스프링메이트' 성료

입력 2021.05.02 10:12수정 2021.05.02 10:12
클래스메이트, 봄 설렘 머금었다…온라인 콘서트 '스프링메이트' 성료


3인조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감성을 나눴다.

클래스메이트는 지난 1일 오후 5시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온라인 콘서트 '스프링메이트(SPRINGMATE)'를 개최했다.

클래스메이트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 클래스메이트는 봄기운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따스한 시간을 선사,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클래스메이트 특유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곡 선정은 물론, 멤버들의 개성이 듬뿍 담긴 개인 무대를 통해 매력을 빛냈다. 이와 함께 해외 팬들을 위한 소통과 선곡도 빼놓지 않으며 따스한 마음을 선물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콘서트 종료 후 팬들과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일대일 영상통화 팬미팅을 갖고 추억을 완성했다.

클래스메이트는 "이렇게 온라인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어 감사드린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다"면서 "하루 빨리 직접 찾아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그 때까지 저희의 음악을 들으시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온라인 콘서트 '스프링메이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클래스메이트. 이들은 오는 3일 오후 6시 새 싱글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3. 그럴 땐 말야'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특히 타이틀곡 '그럴 땐 말야' 뮤직비디오에는 미스틱스토리의 차세대 뮤즈 민서가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HF뮤직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