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해피메리엔딩' D-1 성태, "긍정적인 마음으로 촬영…첫 방송 기대"

입력 2023.04.26 17:35수정 2023.04.26 17:36
'해피메리엔딩' D-1 성태, "긍정적인 마음으로 촬영…첫 방송 기대"


신인배우 성태가 '해피메리엔딩'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성태는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내일(27일) 첫 공개되는 '해피메리엔딩'은 멋지고 열정적인 배우, 스태프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서 찍은 소중한 작품이다. 설렘과 걱정, 후련함까지 여러 감정이 들지만, 열심히 촬영에 임했기 때문에 첫 공개가 무척 기다려진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해피메리엔딩'을 통해 첫 주연을 맡게 된 성태는 "작품을 이끌어가야 하기 때문에 책임감을 가지고 작품에 임하고자 했다. 멋지게 해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끝까지 집중했고, 재현이란 캐릭터를 통해 첫 주연으로써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해피메리엔딩'이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드릴 수 있는 작품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첫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7일 첫 공개되는 '해피메리엔딩'은 방어력 만렙 결혼식 축가자 승준(이동원 분)과 공격력 만렙 결혼식 반주자 재현(성태 분)이 만나 과거의 아픔을 위로하고 스며들어 서로의 멜로디가 돼주는 뮤직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성태는 결혼식 반주자이자 카페 사장 재현으로 분한다.
반듯한 외모에 외향적인 성격을 지닌 성태는 과거의 상처로 인해 마음의 문을 닫은 승준을 만나 변화를 맞이한다. 위로와 치유가 공존하는 따뜻한 서사 속, 성태는 특유의 다정한 미소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성태, 크나큰 이동원, 신명성, SS501 김규종이 출연하는 드라마 '해피메리엔딩'은 오는 27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티빙(TVING), 웨이브(Wavve), 왓챠(WATCHA), 봄툰, 네이버 시리즈온, 헤븐리에서 공개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키다리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