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트라이비, '이대휘파람' 출격! '200% 솔직 발랄 매력' 눈길

입력 2023.04.27 10:36수정 2023.04.27 10:36
트라이비, '이대휘파람' 출격! '200% 솔직 발랄 매력' 눈길


그룹 트라이비(TRI.BE)가 AB6IX 이대휘와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트라이비는 지난 26일 오후 생방송 된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 ‘이대휘파람’에 출연한 가운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트라이비는 개성 넘치는 포즈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이대휘와 유쾌한 바이브를 선사함과 동시에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트라이비, '이대휘파람' 출격! '200% 솔직 발랄 매력' 눈길


이날 트라이비는 ‘이대휘파람’에서 솔직 발랄함이 돋보이는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활동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롤모델까지 대방출하며 쫄깃한 웃음을 안겼다.

특히 트라이비는 ‘매력 부자’ 수식어에 걸맞게 끝없는 개인기 퍼레이드로 감탄을 자아냈다. 소은은 멤버들과 함께 리얼한 ‘동물 소리’를 선보이는 독특한 개인기를 펼쳐 예능감에 시동을 걸었다.

뿐만 아니라 현빈은 엑소 카이의 ‘Rover(로버)’ 댄스를 완벽하게 커버하는가 하면, 미레는 파워풀한 프리스타일 락킹을 선보인 데 이어 현빈, 미레, 지아는 NMIXX(엔믹스)의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퍼포먼스로 특급 시너지와 막강한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 스튜디오를 평정했다.

또한 송선과 켈리는 팝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시종일관 눈부신 팀워크로 훈훈함을 선사한 트라이비는 독보적인 하이 텐션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차세대 예능돌’의 면모를 재차 드러냈다.


트라이비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하며 활동을 성료했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대체불가 퍼포먼스로 ‘4세대 대세’의 입지를 확실하게 확보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다음 컴백 전 해외 진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 콘텐츠 ‘트라이비! 어디가?’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이대휘파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