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어린이날 맞아 '골프 놀이터' 에 놀러오세요

입력 2023.05.02 07:38수정 2023.05.02 07:58
골프 업계, 어린이와 함께 하는 고객 유치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어린이날 맞아 '골프 놀이터' 에 놀러오세요
이제 곧 어린이 날이다. 어린이날을 위해 골프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어린이날에 분주해지는 것은 놀이동산만은 아니다.

골프업계도 각종 이벤트를 시행한다. ‘쇼골프(SHOWGOLF) 도봉점’(이하 도봉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을 위한 ‘신나는 골프 놀이터 행사’를 실시한다.

쇼골프 도봉점과 도봉구청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도봉구 내 아동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도봉구청은 다문화, 한부모가족 등 문화혜택을 누리기 힘든 소외계층 아동을 초청해 문화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인 5월 5일 도봉점에서 진행된다. 당일 행사에서는 골프체험과 함께 원포인트 골프 레슨(아동 대상)을 무료로 제공하며, 아동을 위한 캐릭터 침구세트와 식사 및 간식을 제공한다. 골프 체험 시에는 아동용 클럽이 제공된다.

어린이날 맞아 '골프 놀이터' 에 놀러오세요
쇼골프의 어린이날 행사


행사는 아동을 포함해 1팀당 3명까지, 총 21팀(63명)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도봉점에 유선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골프연습장으로, 어린이도 행복할 수 있는 문화공간을 지향한다”고 밝히며, “또한, 평소 문화활동을 즐기기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도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도봉구청과 협력해 더욱 다양한 행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쇼골프 전 지점은 아동 방문 시, 프론트에서 간식을 제공한다. 또한 김포공항점은 반려견과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면 반려견을 위한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