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정동원, 스리랑카서 현지인과 홈스테이..."명절 게임, 현지 음식 체험"

입력 2023.05.10 09:21수정 2023.05.10 09:21
정동원, 스리랑카서 현지인과 홈스테이..."명절 게임, 현지 음식 체험"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파이낸셜뉴스] 정동원이 출연하는 '지구탐구생활' 첫 화가 지난 9일 방송됐다. 정동원은 인도양의 진주로 불리는 스리랑카 현지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삶에 적응해 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10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해외에 간다는 것 외에는 아무 정보도 없이 무작정 공항으로 온 정동원은 상큼한 연두색 자켓의 통통 튀는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등장했다. 겨울옷과 여름옷을 모두 챙겨오는 기지를 발휘하며 초반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정동원은 공항에서부터 우여곡절을 겪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도착, 생전 겪어 보지 못했던 무더운 더위에 당혹감을 드러냈다. 홈스테이를 하며 현지 생활을 함께할 주인공 수다뜨를 만났다.

정동원은 수다뜨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첫 현지식을 접했다. 이어 임대 아파트 청소를 하며 남다른 열정을 불태워 리얼한 현지 적응기를 보여줬다.

홈스테이 가족들과의 만남도 이어졌는데. 조부모 내외와 수다뜨 내외, 세명의 자녀들로 이루어진 대가족은 정동원을 따뜻하게 환영했다.

가족들이 준비한 현지 음식을 맛있게 먹던 정동원은 손으로 먹는 현지식에 완벽 적응한 것처럼 "설거지 안해도 되니 좋은거 같다. 한국 가서도 손으로 먹을 것"이라며 농담 섞인 말로 주위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정동원, 스리랑카서 현지인과 홈스테이..."명절 게임, 현지 음식 체험"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은 특유의 친화력 있고 밝은 모습으로 홈스테이 조부모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할머니는 "아들이 셋있는데 동원이 네번째 아들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정동원을 감동케 했다. 정동원은 가족들에게 자신의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며 달밤의 춤사위를 벌였다.

스리랑카 설날의 아침이 밝았다. 정동원은 아침 식사중 갑작스레 벌어진 폭죽 파티에 깜짝 놀라 집을 뛰쳐 나오며 다사다난한 하루의 시작을 열었다.


정동원은 곧 명절 분위기에 적응,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며 명절 게임에도 참여했다. 명절 축제를 즐기는 현지인들에게 무료로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는 일을 하던 정동원은 끝없이 늘어지는 줄과 인파에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지는 예고편에서는 정동원의 보호자 역할을 자처하며 스리랑카 현지로 날아온 김숙과의 만남이 예고 되며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