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더윈드, '아일랜드' MV 티저로 '꿈 향한 비상' 선언

입력 2023.05.12 10:44수정 2023.05.12 10:45
더윈드, '아일랜드' MV 티저로 '꿈 향한 비상' 선언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ISLAND'로 꿈을 향한 비상을 시작한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1일과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ISLAND' 뮤직비디오는 어느 미지의 작은 우주 행성에 살고 있던 더윈드 일곱 멤버들이 새로운 섬을 찾아 탐험하는 위대한 여정을 담는다. 두 편의 티저 영상에서는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설렘이 느껴진다. 더윈드가 꿈꾸는 섬의 정체도 'ISLAND'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화사한 색감의 배경 속 더윈드의 찬란한 비주얼이 절로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팀워크를 실감할 수 있는 퍼포먼스 합 역시 보는 이들의 청춘을 상기시킨다.

파워풀한 드럼 비트, 감성적인 코드,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ISLAND'는 꿈을 향해 비상하는 소년들의 힘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더윈드는 지난 주말 서울 롯데월드 단독 공연에서 'ISLAND' 첫 무대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유스틴(YOUTH+TEEN) 콘셉트로 K-POP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도 더윈드의 청정한 분위기와 청량한 에너지를 온전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윈드가 더 많은 무대와 콘텐츠에서 어떤 'ISLAND' 탐험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더윈드의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ISLAND'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