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낭만닥터 김사부 3', 세븐틴 승관 감성 품는다 OST '스틸 유' 티저 공개

입력 2023.05.18 09:16수정 2023.05.18 09:16
'낭만닥터 김사부 3', 세븐틴 승관 감성 품는다 OST '스틸 유' 티저 공개


그룹 세븐틴의 승관이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티저 영상으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지난 17일 공식 SNS에 승관의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Still You(스틸 유)'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녹음실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곡 작업 중인 승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일부 공개된 음원 속 슬픈 감성의 가사를 승관만의 섬세한 보컬로 표현해 색다름을 더했다.

승관은 '청춘기록', '도시남녀의 사랑법',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링크'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실력을 입증했다. 이에 '낭만닥터 김사부 3'의 애틋한 로맨스 서사를 담은 음악과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Still You'는 '천원짜리 변호사', '별에서 온 그대', '재벌집 막내아들' 등 인기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낸 바 있는 전창엽 음악감독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는 백현, 거미, 도영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OST를 발매했다. 곧 정식 발매를 앞둔 승관의 'Still You'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뮤직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