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TNX(더뉴식스), 6월 7일 컴백 확정! '초고속 컴백' 선언

입력 2023.05.22 08:40수정 2023.05.22 08:41
TNX(더뉴식스), 6월 7일 컴백 확정! '초고속 컴백' 선언


그룹 TNX(더뉴식스)가 컴백한다.

피네이션(P NATION)은 2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세 번째 미니앨범 'BOYHOOD'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오는 6월 7일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앨범 포스터에는 레트로 감성으로 변신한 더뉴식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청량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무엇보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더뉴식스의 새로운 분위기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공식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뉴식스는 오늘(22일) 'BOYHOOD' 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수록곡 공개, 앨범 소개, 새 앨범 미리 듣기, '소년들의 문단속' 시즌 2, 타이틀곡 예고 영상, 앨범 커버 아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광고계 블루칩, 특집기사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예고돼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앞서 더뉴식스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를 발매하며 남다른 성과를 냈다. 'Love Never Die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랭크됐다.
또 빌보드 차트 Heatseekers Albums 92위, Current Album Sales 73위, Top New Artist Album 3위에 올랐고 5개 차트 순위권에 입성하는 등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더뉴식스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BOYHOOD'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피네이션(P 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