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일반

TNX(더뉴식스), 'BOYHOOD'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역대급 변신'

입력 2023.05.25 15:11수정 2023.05.25 15:11
TNX(더뉴식스), 'BOYHOOD'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역대급 변신'


그룹 TNX(더뉴식스) 천준혁, 오성준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5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더뉴식스의 개인 콘셉트 포토 마지막 주자인 천준혁과 오성준은 Y2K 감성이 물씬 나는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준혁은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정장을 입고 전자기기를 두 손으로 쥔 채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오성준 역시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를 입고 두 손안에 형광 녹색 삐삐를 돋보이게 하고 있다.

앞서 장현수와 은휘를 시작으로 최태훈, 우경준에 이어 천준혁, 오성준까지 'BOYHOOD' 개인 콘셉트 사진을 전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데우고 있다.
무엇보다 개인 콘셉트 사진 모두 '레트로', 'Y2K', '복고'라는 키워드로 관통, 이전과 180도 달라진 더뉴식스의 변신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 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피네이션(P 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