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그리즐리, 6월 새 싱글 '친구 얘긴데'로 컴백…스키니 브라운 피처링 참여

입력 2023.05.26 10:56수정 2023.05.26 11:01
그리즐리, 6월 새 싱글 '친구 얘긴데'로 컴백…스키니 브라운 피처링 참여

그리즐리(Grizzly)가 돌아온다.

소속사 EGO Group은 "그리즐리가 오는 6월 1일 새 싱글 '친구 얘긴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사진은 푸른 잔디밭 위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그리즐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청량한 여름을 닮은 그리즐리의 비주얼과 'F.R.I.E.N.D?'란 손글씨가 어우러져 설렘 가득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이번 신보에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플로우로 힙합씬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의 피처링 참여 소식이 전해져 둘의 만남을 오래도록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새 싱글 '친구 얘긴데'는 그리즐리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EP 앨범 '꽃zip2'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지난해 'Beige coat(베이지 코트)'와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눈을 맞추고 서로가 서로의 손잡아 주며 낮은 목소리와 예쁜 말투로 상처 주지 않게 노력을 하고 ●'를 통해 멜론 TOP100(국내 종합)을 비롯한 스포티파이 코리아 '바이럴 50주간 차트', 써클차트 등 다수의 음원 플랫폼에 이름을 올리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일궈낸 그리즐리인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으로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그리즐리의 새 싱글 '친구 얘긴데'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 = EGO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