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CIX, 컴백 앨범 프리뷰 오픈! '청춘 스토리' 기대

입력 2023.05.27 10:27수정 2023.05.27 10:28
CIX, 컴백 앨범 프리뷰 오픈! '청춘 스토리' 기대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청춘의 한복판을 노래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 프리뷰는 타이틀곡 ‘Save me, Kill me (세이브 미, 킬 미)’를 비롯해 ‘Back to life (백 투 라이프)’, ‘Curtain Call (커튼콜)’, ‘Color (컬러)’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4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청춘의 다양한 초상을 표현한 CIX의 5인 5색 비주얼이 펼쳐져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Save me, Kill me’는 미디엄 템포의 퓨처 베이스 곡이다. CIX는 “넌 잃어버린 낙원. 되돌릴 수 없다면 더 지독하게 killing me softly, killing me softly. 나 헛된 꿈을 꿀 수 없게 babe yeah. Just save my love or kill this heart. 힘겹게 쉬는 내 숨을 거두어 주길”이라며 간절히 소망하는 존재를 향한 열망을 노래했다.

이와 함께 쓸쓸한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Back to life’, 가슴 벅차게 아름다운 청춘에 대한 찬사를 담은 ‘Curtain Call’, 방황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Color’ 등 풍부한 감성과 장르의 4곡을 수록해 CIX의 한층 짙어진 음악색을 확인시킨다.


‘‘OK’ Episode 2 : I’m OK’는 ‘OK’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가장 아름답지만 가장 비극적이기도 한 청춘의 한복판을 표현한 앨범이다. CIX는 방황, 고통, 소망과 찬사 등 다채로운 키워드로 새로운 에피소드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C9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