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TNX(더뉴식스), 청량 감성 가득! 'BOYHOOD' 하라메 공개

입력 2023.05.30 09:12수정 2023.05.30 09:12
TNX(더뉴식스), 청량 감성 가득! 'BOYHOOD' 하라메 공개


그룹 TNX(더뉴식스)가 다채로운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메시지를 전한다.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29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Kick It 4 Now'를 비롯해 'By You', 'Good Day', '최애 (My Bias)', '1000 Miles', 'Kick It 4 Now (English Ver.)'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미니멀한 트랙 위에 통통 튀는 신스 악기와 808 드럼이 어우러진 'By You'를 시작으로 독특한 플럭 신스와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작되는 'Good Day', 설렘 가득한 업템포 타입으로 멤버 은휘의 자작곡인 '최애 (My Bias)'까지 특별한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의 감성 보컬이 매력적인 '1000 Miles'와 더뉴식스만의 청량함이 담긴 타이틀곡 'Kick It 4 Now', 원곡과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Kick It 4 Now' 영어 버전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담겨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치가 한껏 올라가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Chris Brown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G'harah "PK" Degeddingseze와 미국 출신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 스웨덴 출신 프로듀서팀 BANGERS&CA$H가 작업에 참여했으며 협업을 통해 한층 더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싸이(PSY)가 타이틀곡 'Kick It 4 Now' 작사에 참여했고, 멤버 은휘가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앨범을 완성했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피네이션(P 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