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중독 포인트 안무+팀워크…원팩트, 'G.O.A.T' 퍼포 비디오 오픈
입력 2023.10.24 09:59수정 2023.10.24 09:59
그룹 원팩트(ONE PACT)의 첫 번째 여정이 시작된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 오늘(2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원팩트 프리 데뷔 송(PRE-DEBUT SONG) 'G.O.A.T(GREATEST OF ALL TIME)'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원팩트는 18일부터 프리 데뷔 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궁금증을 모은 바 있다. 마침내 프리 데뷔 송 제목이 'G.O.A.T'라고 밝혀졌고, 정식 데뷔 전 원팩트의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다는 소식이 뜨거운 반응을 끌어올렸다.
원팩트로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퍼포먼스 비디오인 만큼 그들은 자신들의 능력과 팀워크, 개성 등을 'G.O.A.T'에 담았다는 귀띔이다. 멤버들의 딱딱 맞는 호흡은 물론, 눈빛, 춤 선 등으로 완성한 비디오가 팬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계획이다.
뿐만 아니다. 시작부터 강렬한 'G.O.A.T' 비트와 원팩트의 음색, 랩 등 비디오 속 다양한 킬링 포인트가 영상이 끝나도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처럼 프리 데뷔 송임에도 불구하고 원팩트를 향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 'G.O.A.T' 퍼포먼스 비디오 이후 정식 데뷔에 대해 원팩트가 풀어놓을 힌트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원팩트의 프리 데뷔 송 'G.O.A.T'은 오늘(2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는 팀으로 올해 하반기 가요계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아르마다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