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이선희, 쿠팡 시리즈 ‘하이드’ 합류...이보영+이무생과 '연기 호흡'
입력 2024.03.22 13:18수정 2024.03.22 13:19
배우 이선희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 출연, 2024년 열일 행보 이어간다.
22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선희가 ‘원더풀 월드’ 특별 출연에 이어 ‘하이드’에도 합류하며 열일을 이어간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식을 전했다.
23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극본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연출 김동휘)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선희는 극 중 전직 검사 출신이자 변호사인 나문영(이보영 분)과 차웅재단의 로펌 대표 변호사 차성재(이무생 분)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사무장 고춘희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또 한 번의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이선희는 지난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밀수’,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크걸’ 등의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 시선을 사로잡는 안정감 있는 연기로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선희는 현재 화제 속 방영되고 있는 ‘원더풀 월드’에 특별 출연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댓글부대’에도 출연해 독보적인 열연을 예고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렇듯 매 작품 탄탄한 연기 내공과 섬세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늘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이선희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 선보일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이선희를 비롯해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가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W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