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 5회에서는 일상 소년들의 퍼포먼스와 함께 첫 미션의 결과가 찾아온다.
'MA1'의 일상 소년들은 한 아티스트의 다른 두 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원 아티스트 투 스테이지' 미션을 소화하는 중. C 메이트들의 점수와 현장 관객들의 투표가 더해져 일상 소년들의 순위가 정해진다.
특히 최하위 일상 소년들의 발밑에는 일명 '레드존'이 드러나 순위 발표식 현장을 긴장감으로 물들인다고. 아울러 퍼스트 스테이지의 순위와는 '확' 달라진 예상 밖의 결과에 당황과 충격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순위 발표에 앞서 일상 소년들의 특별한 무대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지난 회에서 메이트 A 그룹이 2PM의 '10점 만점에 10점' 퍼포먼스를 선물하며 C 메이트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가운데, 메이트 B 그룹의 'Again & Again'이 찾아온다.
이와 함께 일상 소년들이 준비한 샤이니의 히트곡 'Everybody'와 'Sherlock•셜록 (Clue + Note)'의 특별한 무대 역시 기다리고 있다. 특히 'MA1'에서 에이스들로 손꼽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두근거림이 커져가고 있다.
과연 일상 소년들의 한층 진화한 퍼포먼스는 어떤 매력을 품고 있을지, 그리고 '원 아티스트 투 스테이지' 미션의 결과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순위 발표가 담기는 'MA1' 5회는 12일 밤 10시 10분 KBS2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