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코시(Kosh) 작가, 개인전 'Color is Color' 개최…특별 전시

입력 2024.07.12 11:51수정 2024.07.12 11:51
코시(Kosh) 작가, 개인전 'Color is Color' 개최…특별 전시


코시(Kosh) 작가가 특별한 전시회로 대중을 찾는다.

코시 작가는 오는 12일부터 서울 M.COLLECT.19 갤러리에서 개인전 'Color is Color(컬러 이즈 컬러)'를 개최한다.

'Color is Color'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작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본인의 'Color'에 대한 철학을 반추상과 추상의 세계로 화려하게 표현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연극 '행복을 찾아서'에 '은수' 역으로 출연한 배우 김슬기와 김나영의 참여로 완성된 무대 그림 3종 중 2종이 특별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해당 무대 그림 2종에는 '행복을 찾아서' 전 배우의 친필 사인과 코시 작가의 친필 사인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고,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코시 작가는 작가 데뷔 이후 다양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전시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 10월 영국 사치갤러리 퍼포먼스로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했으며, '행복을 찾아서'의 무대 그림 협업을 통해 무대 예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코시 작가의 개인전 'Color is Color'는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코시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