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폭풍성장' 엔티엑스, 日 찍고 브라질‧미국 간다…글로벌 행보 예고

입력 2024.07.17 12:27수정 2024.07.17 12:27
'폭풍성장' 엔티엑스, 日 찍고 브라질‧미국 간다…글로벌 행보 예고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열도 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선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 위치한 'TIAT SKY HALL'에서 팬 콘서트 'GO NTX AIRPLANE(고 엔티엑스 에어플레인)'을 개최한다.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 발매 이후 빠르게 일본을 찾는 엔티엑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신곡 무대와 다양한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티엑스는 최근 일본 공식 팬클럽을 오픈하는 등 꾸준히 일본 팬들과 소통해왔고, 팬 콘서트 외에도 오는 21일에는 ‘2024 NTX SPECIAL MINI LIVE IN JAPAN(2024 엔티엑스 스페셜 미니 라이브 인 재팬)’을 진행하고 사흘간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최근 자신들의 열정과 패기를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엔티엑스는 신보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매틱)’을 통해 반항기 가득한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신보로 엔티엑스는 폭풍적인 성장세를 입증해 보였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발표에 따르면 '홀드 엑스'의 초동 판매량은 전작인 정규 1집 'ODD HOUR(오드 아워)' 대비 4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몸소 체감했다.

한편 엔티엑스는 일본 스케줄에 이어 브라질, 미국 등 해외 투어에 돌입, 전 세계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제공=빅토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