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트리플에스 VV, 첫 앨범 'Performante' 유닛 콘셉트 컷…'기대 폭발'

입력 2024.10.12 12:32수정 2024.10.12 12:32
트리플에스 VV, 첫 앨범 'Performante' 유닛 콘셉트 컷…'기대 폭발'


트리플에스(tripleS) 댄스 디멘션(DIMENSION) Vision@ry Vision의 특별한 개성이 빛났다.

모드하우스는 12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ry Vision(이하 VV)의 새로운 앨범 'Performante' 유닛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새로운 유닛 콘셉트 포토는 이전에 보여줬던 단체 및 개인 컷보다 한층 더 유니크한 합과 무드를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트리플에스 VV는 다채로운 색깔을 담아낸 콘셉트 컷과 함께 트랙리스트를 통해 정규앨범의 꽉 찬 볼륨감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역대급 등장을 선언한 상황이다.

트리플에스 VV는 오는 23일 첫 앨범 'Performant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Hit The Floor'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특히 트리플에스에서 선보이는 첫 댄스 디멘션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다.

어느덧 성큼 다가온 트리플에스 VV의 탄생. 이들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물하며 첫 댄스 디멘션을 향한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최근 첫 일본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이 자리에서 일본 디멘션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Hatch!)의 등장도 알려 화제를 모았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모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