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트리플에스 VV, 'Hit The Floor' MV 티저…'유니크 色' 기대

입력 2024.10.17 08:25수정 2024.10.17 08:27
트리플에스 VV, 'Hit The Floor' MV 티저…'유니크 色' 기대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 댄스 디멘션(DIMENSION) Vision@ry Vision의 유니크한 색깔이 드러났다.

모드하우스는 17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ry Vision(이하 VV)의 첫 앨범 'Performante'의 타이틀곡 'Hit The Floo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심장을 뛰게 만드는 비트와 함께 힙한 매력을 머금은 트리플에스 VV 멤버들이 등장한다. 강렬한 색채의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바이크와 함께 댄스를 소화하는 트리플에스 VV, 그리고 새로운 비주얼까지 더해져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트리플에스 VV는 앞서 더 유니크한 합과 무드를 품은 다양한 콘셉트 컷을 꺼내놓으며 호기심을 불러왔다. 여기에 'Hit The Floor'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베일을 벗은 만큼, 트리플에스 VV를 향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트리플에스 VV는 오는 23일 첫 앨범 'Performant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Hit The Floor'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특히 이번 앨범엔 트리플에스 VV만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될 것으로 전해져 전 세계 팬들에게 두근거림을 안겼다. 이들은 앨범 발매 전까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물하며 첫 댄스 디멘션 등장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모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