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열혈사제2', 新 OST 주인공 있지 리아…'와이 낫' 예고

입력 2024.11.29 10:02수정 2024.11.29 10:02
'열혈사제2', 新 OST 주인공 있지 리아…'와이 낫' 예고


그룹 있지 (ITZY)의 리아가 '열혈사제2'에 열기를 지핀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OST Part.3 있지 (ITZY) 리아의 'Why Not(와이 낫)'을 발매한다.

'Why Not'은 사회의 부조리와 악행을 일삼는 이들에게 전하는 강렬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빠른 비트와 스트레이트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드라마틱한 전개와 시원한 에너지가 극의 숨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특히 리아 (ITZY)가 '신 구담 어벤져스'의 마음이 느껴지는 가사를 탄탄하고 매력적인 보컬로 가창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Why Not'은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사운드트랙 #2'를 비롯해 수많은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8Ballsound(에잇볼사운드)의 김성태와 노원호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 외에도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철인왕후' 등의 OST 작업에 참여한 용기도 힘을 보태 풍성함을 더했다.

리아 (ITZY)는 지난 2019년 그룹 있지 (ITZY)의 메인보컬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환혼: 빛과 그림자', '낭만닥터 김사부3' OST에 참여해 색다른 보이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열혈사제2'는 '신 구담 어벤져스(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김형서, 백지원, 전성우, 고규필, 안창환, 김원해)'가 부산에서 검찰과 경찰 조직까지 얽힌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맞서는 공조 수사극이다. 매회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빅오션이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