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는 14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겨울 팬콘서트 'YOUNG POSSE WINTER FAN CONCERT 'HOMECOMING POSSE''(이하 'HOMECOMING POSSE')를 개최한다.
'HOMECOMING POSSE'는 영파씨가 지난달 29일 진행한 첫 팬콘서트 'THE HUNGRY TOUR - FINAL IN SEOUL'의 연장선이다.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르게 전석이 매진된 바, 영파씨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콘서트 추가 개최를 결정했다. 특히, 더욱 많은 팬들과 함께하고자 이번 팬콘서트는 총 2회차로 확대 편성돼 영파씨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영파씨는 올 한 해 두 개 EP 발매를 비롯해 첫 미주 투어, 첫 팬콘서트까지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왔다. 다섯 멤버는 그 여정을 함께해 준 텔레파씨(공식 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동시에 연말 마무리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신나는 홈 파티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이래 'MACARONI CHEESE'를 먹고, 'XXL' 사이즈로 성장한 영파씨는 국내외를 넘나드는 광폭 행보 속에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ATE THAT' 하고 있다. 더욱 많은 무대에 서고 싶고,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은 열망을 가득 채워 나가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보여주듯, 영파씨는 올해에만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2개 트로피를 거머쥔 데 이어 '2024 MAMA AWARDS'에서 강렬한 프리스타일 랩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영파씨는 오는 14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겨울 팬콘서트 'HOMECOMING POSSE'를 개최한다. 팬콘서트 티켓 예매 등 자세한 안내 사항은 추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