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가 설 명절을 맞아 ‘설레는 설 선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이스캐디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랜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우수한 품질의 골프 거리측정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용적인 사은품으로 새로운 시즌 준비를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T11 PRO는 오토핀 기술로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며, 초소형·초경량 디자인의 Laser FIT은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 LASER PRO는 손떨림 캔슬링 OIS 기술로 골퍼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영업마케팅본부 김성욱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이스캐디의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연휴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