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더 가볍게, 더 멀리"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 등장

입력 2025.02.19 10:54수정 2025.02.19 14:11
"더 가볍게, 더 멀리"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 등장
2025 PXG_Black OPS 우드 시리즈. PXG 제공

[파이낸셜뉴스] 고급스러운 타구감의 상징인 PXG에서 2025년형 드라이버를 선보인다.

PXG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카네는 2025년형 PXG 블랙옵스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를 출시하며 오는 28일까지 소비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모델보다 약 14g 가벼운 클럽 헤드 질량(189g)이 특징이며 PXG의 독창적인 무게추 조정 시스템을 통해 최저 179g에서 최대 196g까지 정밀 조정이 가능하다. 헤드는 경량화됐지만 기존 블랙옵스 드라이버 컬렉션과 동일한 묵직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유지하며, 헤드 후방 단일 무게추 배치로 관용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더 깊은 중심 위치(CG)를 제공한다.

"더 가볍게, 더 멀리"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 등장
2025 PXG_Black OPS. PXG 제공

또 PXG의 독점 특허 기술인 AMF(Advanced Material Face)를 적용해 가변 두께 페이스 설계가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미스샷에서도 클럽 반응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됐다. PXG 본사 관계자는 스윙 스피드가 느린 골퍼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평균 약 7야드 비거리 증가 결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PXG 창립자인 밥 파슨스는 "프로와 일반 골퍼 모두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성능 장비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며 "블랙옵스 컬렉션 확장을 통해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옵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더 가볍게, 더 멀리"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 등장
2025 PXG_Black OPS 라이트 드라이버. PXG 제공

새로운 울트라 라이트 모델의 추가로 PXG 블랙옵스 드라이버 컬렉션은 세 가지 맞춤형 옵션을 제공한다. 기존 블랙옵스 드라이버는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 성능으로 탁월한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자랑하며, 블랙옵스 투어-1은 투어 스타일 디자인으로 상급자 골퍼에게 적합하다.
이번 출시된 울트라 라이트 모델은 가벼운 무게와 관용성을 원하는 중급 및 초급 골퍼에게 추천된다.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는 전국 PXG 공식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퍼터키퍼&볼마커 세트를 증정하고, 시즌 맞이 클럽 무상 점검 및 그립 교체 서비스도 제공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