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퍼시픽링스코리아, 태국에도 고품격 골프멤버십 '전파'

입력 2025.02.25 18:22수정 2025.02.25 20:55
'퍼시픽링스 태국지사(PLT)' 론칭..'골프+여행' 원스톱 서비스 추진
한국시장 개척 노하우로 새 골프문화 심고 VIP급 국제관광객 유치
퍼시픽링스코리아, 태국에도 고품격 골프멤버십 '전파'
지난 24일 방콕에서 열린 '퍼시픽링스 태국지사(Pacific Links Thialand·PLT)' 론칭쇼에 참석한 장옥영 PLK 대표이사, 왕월 PLK 회장, 파톰랏 시리삽 PLT 태국지사장(왼쪽부터)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는 태국 방콕에서 '퍼시픽링스 태국(Pacific Links Thialand·PLT)' 론칭쇼를 성황리에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시장에서 성공적인 멤버십 사업을 전개해 온 퍼시픽링스코리아는 이번 진출을 통해 태국 골프 산업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며 글로벌 골프 플랫폼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퍼시픽링스는 세계 1000개 이상의 프리미엄 골프장을 연결하는 국내 최대 골프멤버십 플랫폼이다.

회원들은 이들 유명 골프장에서 특별혜택과 할인된 가격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PLT 태국지사를 통해서는 전 세계 제휴 골프장 이용 뿐 아니라 고급 패키지 여행 서비스, 국제 골프 대회 관람과 참가 기회, 태국 주요 골프장과의 협업을 강화해 현지 골퍼들이 더욱 편리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그동안 한국에서 쌓아온 풍부한 운영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결합해 태국 내 골프 애호가들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PLT 태국 지사의 정식 개업은 태국 골프 산업의 국제화를 촉진하는 동시에 퍼시픽링스의 글로벌 회원 네트워크를 한층 확장하는 전략적 행보로 평가된다.

태국 주요 골프장과의 협력으로 현지 골퍼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맞춤형 혜택을 마련해 편리한 이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 왕월 회장은 "태국은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골프 여행지 중 하나로 수준높은 골프장과 탄탄한 대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면서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 혁신적인 서비스를 결합해 태국 골퍼들에게 더욱 가치있는 멤버십을 제공하고 태국 골프 산업의 국제화도 적극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퍼시픽링스의 방대한 글로벌 회원 네트워크로 태국 골프장들도 보다 많은 VIP급 국제 고객을 유치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퍼시픽링스코리아, 태국에도 고품격 골프멤버십 '전파'


왕 회장은 "'골프+여행' 원스톱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더 많은 해외 골프관광객을 태국으로 유치함으로써 호텔, 레스토랑, 교통 등 관련 산업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게 될 것"이라면서 "태국 내 골프 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국제 골프대회를 유치하고 골프산업 글로벌 위상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퍼시픽링스 태국지사의 공식 론칭으로 태국·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다.

태국 골프산업이 더욱 국제화될 전망이며, 태국을 찾는 해외 골프 관광객 증가에 따라 호텔, 레스토랑, 교통 등 현지 서비스 산업 전반의 성장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한국에서 쌓은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태국시장에 접목해 프리미엄 멤버십을 확장하는 한편 골프와 여행을 연계한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태국·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아울러 혁신적인 서비스와 탁월한 멤버십 경험을 통해 태국 골프산업을 비롯해 전 세계 골프시장 전반의 발전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국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태국시장을 본격 공략하는 이번 행보가 퍼시픽링스가 구축해온 글로벌 골프 플랫폼을 한층 더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변옥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