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골프 IT 전문기업 보이스캐디(주식회사 브이씨, 대표이사 김준오)가 자사의 대표 레이저 거리측정기 ‘Laser FIT VOICE’의 새로운 '페어웨이 블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뷰티 브랜드 비타씨리즈(VITA C.LIZ)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골프와 뷰티를 아우르는 독특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두 산업 간 이색적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페어 웨이 블룸' 컬러는 파스텔 민트 톤으로, 골프장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구성된 비타씨리즈의 비타민C 마스크팩은 자외선 노출에 민감한 골퍼들에게 적합하며,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가 결합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보이스캐디 이커머스 최승지 팀장은 "레이저핏보이스가 사전예약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며 "비타씨리즈와의 콜라보로 여성 골퍼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LaserFITVoice_비타시리즈_섬네일.보이스캐디 제공
3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보이스캐디 x VITA C.LIZ 마스크팩 GIFT 패키지 이벤트’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스폐셜 패키지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보이스캐디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정가 378,000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299,000원에 판매된다.Laser FIT VOICE는 음성 인식 기능이 탑재된 레이저 거리측정기로 작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AI 기반 음성 명령으로 손쉽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페어웨이 블룸' 에디션은 지난 3월 10일 정식 출시되었으며 보이스캐디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