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9번째 골프 요새' 타이틀리스트, 솔트베이GC에 피팅 센터 오픈

입력 2025.05.13 11:05수정 2025.05.13 11:09
수도권 서남부 골퍼들을 위한 필드형 피팅 환경 제공
타이틀리스트 피팅 서비스의 새로운 장
'9번째 골프 요새' 타이틀리스트, 솔트베이GC에 피팅 센터 오픈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 솔트베이

[파이낸셜뉴스] 타이틀리스트가 경기도 시흥시 솔트베이GC에 새로운 피팅 센터(TFC)를 개장하며, 열정적인 골퍼들의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한 전문적인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타이틀리스트는 클럽 피팅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각 골퍼에게 최적화된 클럽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철학을 강조하며, 투어 수준의 피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TFC 솔트베이는 서울 도산, 한남, 코엑스, 잠실, 수원, 광주, 부산, 오크밸리에 이어 국내 9번째로 개설된 피팅 전문 센터로, 수도권 서남부 지역 골퍼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접근 가능한 최고 수준의 클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TFC 솔트베이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필드와 유사한 '필드형 피팅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드라이빙 레인지 내 실외 시타 공간, 잔디 타석, 웨지 피팅에 최적화된 숏게임장과 벙커 등을 통해, 골퍼들은 실제 필드 환경에서 구질, 탄도, 스핀량 등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전문 피터의 정밀한 분석과 함께, 골퍼는 자신의 스윙에 최적화된 클럽 구성을 보다 정확하고 정교하게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타이틀리스트는 골퍼마다 다른 스윙 스타일과 퍼포먼스 요구에 주목해왔다.
데이터 분석, 다양한 헤드 및 샤프트 조합, 타이틀리스트 본사에서 교육을 이수한 전문 피터의 컨설팅을 통해 정교한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타이틀리스트 피팅은 국내에서 신뢰받는 클럽 피팅 서비스로 자리매김했으며, 골퍼 개개인의 퍼포먼스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TFC 솔트베이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