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릭슨, PGA 투어 더블 챔피언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5.05.26 11:06수정 2025.05.26 11:08

스릭슨, PGA 투어 더블 챔피언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스릭슨 제공

[파이낸셜뉴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25년 5월, PGA 투어에서 팀 스릭슨 소속 선수인 셉 스트라카와 라이언 폭스가 같은 주에 열린 두 대회에서 나란히 우승을 차지한 것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승 웨지인 클리브랜드 NEW RTZ와 우승 볼인 스릭슨 Z-STAR XV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올해 스릭슨은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제품 출시 이후 실전 무대에서 성능이 입증되면서 팀 스릭슨 소속 선수들의 우승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025 PGA 투어 개막전 더 센트리에서 마쓰야마 히데키 프로의 우승을 시작으로 이번 더블 챔피언 달성까지, 스릭슨과 클리브랜드의 퍼포먼스 강화가 돋보이는 성과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KPGA 투어에서도 승전보가 울리며 스릭슨은 투어 내에서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K텔레콤 오픈 2025에서는 27명의 팀 스릭슨 선수들이 출전한 가운데 엄재웅 프로가 디펜딩 챔피언 최경주의 뒤를 이어 극적인 연장 승리 끝에 통산 3승을 기록하며 팀 스릭슨의 2연패를 완성했다.

이러한 우승 릴레이의 중심에는 스릭슨의 프리미엄 투어볼인 Z-STAR XV가 있었다. 스릭슨은 투어에서 검증된 퍼포먼스를 국내 골퍼들에게 직접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클리브랜드 NEW RTZ 웨지 2자루 구매 시 스릭슨 Z-STAR XV 2더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025년 6월 16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두 번째는 Z-STAR 시리즈 1더즌 구매 시 스릭슨 골프볼을 형상화한 볼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행사로, 볼 클리너 기능을 갖춘 실용성과 한정판 아이템이라는 희소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클리브랜드 NEW RTZ 웨지는 2025년 신소재인 'Z-ALLOY'를 최초로 적용한 모델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밀한 스핀 컨트롤을 동시에 실현했다.
기존 RTX 시리즈의 강력한 스핀 성능에 스핀의 일관성까지 더해져 숏게임에서의 정교함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정교한 스핀, 부드러운 타구감, 강한 비거리를 균형 있게 갖춘 프리미엄 투어볼로, 강한 임팩트에도 흔들림 없는 탄도와 직진성을 구현한다.

특히 Z-STAR 시리즈는 'No.1을 만든 공, 이제 나의 공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5년 출시된 신모델로, 마쓰야마 히데키, 브룩스 켑카, 최경주, 키건 브래들리, 셰인 로리 등 세계 정상급 투어 프로들이 실전에서 사용하는 대표 제품이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