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가 베스트 보컬 그룹에 선정됐다.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은 지난 29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제2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ASIA STAR ENTERTAINER AWARDS 2025, 이하 ASEA 2025)'에 참석했다.
이날 베스트 보컬 그룹 부문을 수상한 비투비는 수상 직후 "너무너무 사랑하는, 늘 함께 해주신 멜로디(비투비 공식 팬클럽명)에게 이 상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이 상에 걸맞게 열심히 진심으로 노래하는 비투비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비투비는 현지 팬들을 위해 일본어 소감까지 덧붙이는 센스를 뽐냈고, "멜로디 다이스키(좋아해)"라고 외치며 소감을 마무리하는 모습으로 팬 사랑을 전했다.
더불어 비투비는 '베스트 보컬 그룹'에 걸맞은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따뜻한 위로와 희망찬 내일을 노래하는 '러브 투데이(LOVE TODAY)'로 가창력을 뽐낸 것에 이어 대표곡 '너 없인 안 된다', '그리워하다'까지 열창해 라이브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올해 3월,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EP '비투데이(BTODAY)'를 발매했으며, 현재 팬콘서트 '3,2,1 고! 멜림픽(3,2,1 GO! MELympic)'을 진행 중이다.
'3,2,1 고! 멜림픽(3,2,1 GO! MELympic)'은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도쿄, 오사카에서 성공적으로 마쳤고, 오는 6월 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더블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