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Elyte)' 드라이버에 카모플라주 패턴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엘리트 샌드스톰(Sandstorm)' 드라이버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리트 샌드스톰' 드라이버 시리즈는 캘러웨이의 기술력을 집약, 혁신적인 설계로 탄생한 엘리트 드라이버에 강인한 디자인을 더한 특별판이다. '엘리트 샌드스톰', '엘리트 샌드스톰 TD(트리플 다이아몬드)', '엘리트 샌드스톰 TD MAX(트리플 다이아몬드 맥스)'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이 시리즈는 빠른 헤드 스피드와 최적의 발사각을 구현하는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 볼 스피드와 스핀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Ai 10x 페이스, 관성 모멘트를 극대화한 써머포지드 카본(Thermoforged Carbon) 크라운 등 엘리트 드라이버의 핵심 특징을 그대로 담고 있다. 헤드, 샤프트, 그립, 헤드커버 전체에 카모플라주 패턴 디자인을 적용,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이다.
캘러웨이 제공
캘러웨이 제공
'엘리트 샌드스톰' 드라이버는 460cc 헤드 사이즈로 높은 관용성과 낮은 스핀을 제공, 완벽한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13g의 조정 가능한 무게추를 통해 뉴트럴, 드로우, 페이드 구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유광 마감의 '엘리트 샌드스톰 TD' 드라이버는 450cc의 콤팩트한 헤드 사이즈에 높은 관용성, 낮은 스핀을 제공하며, 뉴트럴 혹은 페이드 구질을 선호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되었다.
뒤쪽에 배치된 무게는 안정감을 더하며, 낮은 스핀을 원할 경우 앞쪽으로 무게를 이동시킬 수 있다.
'엘리트 샌드스톰 TD MAX' 드라이버는 트리플 다이아몬드 모델의 헤드 디자인과 460cc 헤드 사이즈를 채택, '엘리트 샌드스톰 TD' 드라이버보다 높은 스핀, 관용성, 안정감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엘리트 샌드스톰' 드라이버 시리즈 출시를 통해 확대된 엘리트 라인업으로 강렬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