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자연에서 영감" 풋조이, 여름 골프웨어 '2025 핫섬머 LikE 컬렉션' 출시
입력 2025.06.13 16:08수정 2025.06.13 16:10
자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무더위 속에서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다
FJ 핫섬머 라이크 컬렉션.풋조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골프웨어 브랜드 FJ(풋조이)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핫섬머 LikE(Love Like Earth) 컬렉션 Volume 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2년 첫선을 보인 '라이크 컬렉션'의 두 번째 시리즈로, 한층 깊어진 여름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FJ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여름날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FJ만의 내추럴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쾌적한 착용감, 편안함을 위한 설계까지 고려하여 무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설명이다.
FJ는 여름철 라운드에서도 최고의 스윙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와 설계 디테일에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땀에 들러붙지 않는 린넨 터치 소재와 함께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FJ의 에어로-테크(AERO-TECH)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여성 라인은 허리 스트링과 밑단 트임 디테일을 더해 슬림하면서도 활동적인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남성 라인은 스윙에 최적화된 루즈핏과 스윙 패턴 절개를 통해 기능성과 움직임의 자유로움을 동시에 만족시킨다고 FJ측은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컬러는 화이트, 스카이, 베이지 등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톤으로 구성되어 FJ만의 여름 감성이 담긴 컬러 팔레트와 디테일이 은은하게 드러난다.
트로피컬 플라워를 모티브로 한 조직감 있는 패턴은 단순한 프린트가 아닌 입체적인 텍스처로 구현되어 디자인에 섬세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동일한 패턴의 반다나 스카프는 손목이나 머리에 가볍게 스타일링해 시원하면서도 개성 있는 여름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다.
'2025 핫섬머 라이크(LikE) 컬렉션'은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전국 70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공식 FJ 홈페이지 또는 SS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