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아르테미스, '음악중심'서 날아오른 '이카루스'

입력 2025.06.15 11:43수정 2025.06.15 11:43
아르테미스, '음악중심'서 날아오른 '이카루스'


아르테미스(ARTMS)의 날갯짓이 '쇼! 음악중심'에서 빛을 발했다.

아르테미스는 지난 14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로운 미니앨범 'Club Icarus'의 타이틀곡 'Icarus'의 컴백 무대를 선물했다.

아르테미스는 여신을 연상케 하는 드레스는 물론 날개가 펼쳐진 듯한 무대 연출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상처 입은 이들을 위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아르테미스에게 녹아들어 특별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아르테미스는 지난 13일 오후 새로운 미니앨범 'Club Icarus'를 발매하고 글로벌 우리(OURII, 팬덤명)에게 컴백을 알렸다. 이들은 상처받은 이들을 위한 비밀스런 클럽을 주제로 한 'Club Icarus'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Icarus'는 '이카루스 신화'처럼 상처를 받은 이들에게 새살이 돋아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해낸 작품이다. 특히 14분에 육박하는 러닝 타임을 비롯해 단편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스토리까지 담긴 가진 뮤직비디오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Icarus'를 비롯해 아르테미스의 새로운 서사를 만나볼 수 있는 'Club Icarus'는 현재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