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와우" 테일러메이드, 워커힐 골프클럽에 '프리미엄 인도어' 연습장 오픈
입력 2025.06.24 09:02수정 2025.06.27 09:23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TMPS) 워커힐 골프클럽, 21일 공식 개장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 워커힐 골프클럽
[파이낸셜뉴스] 골프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 온 테일러메이드가 워커힐 골프클럽에 프리미엄 인도어 골프 연습장인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TMPS) 워커힐 골프클럽을 지난 21일 공식 개장했다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측은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운영 중인 사우스스프링스 TMPS와 동일한 시스템을 워커힐 골프클럽에 구축하여,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투어 선수 수준의 정밀한 클럽 피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에서는 약 90분 동안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등 주요 클럽을 대상으로 트랙맨과 고성능 분석 장비를 활용, 스윙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클럽 조합을 제안한다.
다양한 테일러메이드 헤드 및 샤프트 조합 시타 기회와 더불어 투어 선수와 동일한 수준의 피팅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 워커힐 골프클럽
특히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TMPS) 워커힐 골프클럽은 도심 속에서 쾌적하게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는 인도어 공간이라는 점에서, 퍼포먼스 피팅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TMPS) 워커힐 골프클럽은 테일러메이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