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첫 단독 투어 ‘KNOCK ON Vol.1’의 대미를 장식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을 개최하고, 지난해 12월부터 이어온 글로벌 투어의 대장정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선예매 시작과 동시에 시야 제한석까지 포함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3일간 진행되는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투어가 끝난다고 생각하니 벌써 아쉬운 마음이 크다”며 “투어의 피날레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인천 공연을 보셨던 분들도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멋진 여름날의 추억을 선물해 드리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투어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시작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도시와 싱가포르, 마닐라, 타이베이, 자카르타 등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이어왔다. 특히 일본 전 지역은 전석 완판을 기록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서울 파이널 공연은 투어 중 선보인 다양한 무대에 더해,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와 미니 4집 “No Genre” 수록곡이 포함된 확장된 세트리스트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투어 종료 이후에도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오는 8월 2~3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무대에 오르며, 내달 20일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BOYLIFE’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