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YEONJEONG)은 3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신곡 '물결 속에서'를 발매한다.
'물결 속에서'는 브릿팝 특유의 기타 테마와 드럼 베이스 건반이 만나 강렬한 밴드 사운드를 내는 곡이다. 어쿠스틱기타와 서정적인 보컬이 더해져 전혀 다른 세상 속에서 살아온 우리지만, 물결 속에선 하나의 꿈을 꾸고 있었는지도 모른다는 감정의 파동을 담아냈다.
연정(YEONJEONG)의 기타는 마치 휘몰아치는 파도와 작은 물결이 되어 조화롭게 흐르고 건반 파트와 리듬이 합쳐져 탄탄한 밴드 사운드 구성을 들려준다.
특히 지난 4월에 발매한 '저녁을 사랑하겠어'에서는 90년대 얼터너티브 록 스타일의 거친 사운드와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록커'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했다면 이번 '물결 속에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에 청량함을 더한 록 사운드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또한 지난해 '펜타포트락페스티벌'과 '그랜드민트페스티벌'에 이어 지난 6월 '뷰티풀민트라이'프 무대에 오르며 '공연형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연정(YEONJEONG)은 이번 싱글을 통해 보다 내밀한 감성과 새로운 음악적 결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